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사단 법인 미래국민건강포럼

메뉴보기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미래국민건강포럼은 국민 건강 향상을 위하여 2019년 설립된 국회 사무처소관의 비영리법인으로서, 순환기내과 의사 수십명이 뜻을 모아 순환기의료전문인들의 진료∙교육∙연구∙의료정책 관련된 정보교류 및 세미나개최를 통하여 국가 의학발전에 기여하고, 국민건강향상을 위한 관련의료정책을 개발하여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의 의정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창립하였습니다.

2020년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병으로 힘든 일정을 보내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우리 국민 모두의 노력으로 머지않아 종식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비단 코로나19 뿐만이 아니더라도,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협하는 순환기 질환을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장기적으로는 건강한 삶을 결정짓는 척도가 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우리나라는 오래전부터 순환기 질환 관리에 대한 범국가적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의료계 역시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헌신으로 이에 보답하고 있습니다.

미래 국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정부와 의료계 간에 서로 다른 입장이 있다고 하더라도 각계 각층이 맡은 바 자리에서 제 역할을 다해야만 당면한 과제를 극복할 수 있다는 데에는 이견이 없을 것입니다. 사단법인 미래국민건강포럼은 국민 건강 향상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정부와 의료계 간의 의견을 조율할 수 있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겠습니다. 법인의 회원이 국내 다양한 병원의 순환기내과에서 종사하고 있는 만큼 회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일선 의료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환자와 의료인의 고충을 정부관계자분들과 국회 보건복지위원들에게 적극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환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절차탁마(切磋琢磨)의 마음가짐으로 수행하는 의료인을 지원하고 육성함으로써 안팎으로 탄탄한 의료 현장을 구축하기 위하여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사단법인 미래국민건강포럼의 힘찬 발걸음을 응원하여 주신 여러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미래국민건강포럼이 지속적인 사업과 활동으로 국민 건강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많은 후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미래국민건강포럼

상단으로 이동

상호 :
사단법인 미래국민건강포럼
사업장 주소 :
04378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69, 용산푸르지오써밋 업무동 802호
대표전화번호 :
02)582-8210
사업자등록번호 :
837-82-00242
영문명:
MIRAE NATIONAL HEALTH FORUM

COPYRIGHT©MIRAE NATIONAL HEALTH FORUM., ALL RIGHTS RESERVED.